공지사항

닌텐도 스위치 및 타이틀 A/S관련 안내공지

관리자 2020.04.13 15:44:25 조회수 1,296
첨부파일 초기불량안내.png

안녕하세요 비콘몰입니다.

닌텐도 스위치 기기 및 타이틀 A/S관련하여 문의가 잦아 간단하게나마 정리하여 안내드립니다.

부디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.

 

1. 한국닌텐도 정식 발매 타이틀 및 기기

->한국닌텐도(https://www.nintendo.co.kr/)에 접속->우측 하단의 고객지원의 고객지원 홈페이지(https://support.nintendo.co.kr/index.do)에 접속->온라인 수리 접수

 

2. 그 외(반다이남코,세가,코에이테크모,겜맥 등) 제조사 발매 타이틀 및 주변기기

->해당 타이틀 뒷면에 기입되어 있는 해당 제조사 고객센터를 통하여 문의.

 

3. 주문내역을 갖고 계신다면 위와 같은 방법으로 제조사에 상담 받으실 경우 상담을 더욱 수월하게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.

 

4. 각 제조사 고객센터 연락처 안내

SIEK: 02-6677-7771

한국닌텐도: 1670-9900

유비소프트/반다이 남코: 080-782-8347

코에이/테크: 070-7404-2580

캡콤: 070-7404-2580

H2인터렉티브:1544-2367

코나미: 02-2642-0573

인플레이인터렉티브: 02-508-7590

아크시스템웍스: 02-2683-1552

EA SPORTS: 080-822-1350

 

 

한국닌텐도 정식 발매 타이틀 및 기기는 위 과정을 거쳐 초기불량 판정을 받으실 경우 판매처에서 교환 및 환불 처리 도와드리고 있으며, 2번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각 제조사에서 안내받으시는 대로 진행하여 주시면 되십니다.

감사합니다.

 

 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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